메뉴 건너뛰기

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
더굿나잇서브이미지영역
공지사항
대구시 도시철도 3호선 하늘열차 타고 떠나는 세계여행 - 국민투데이
Date 2021-05-14 Hit 289 

대구도시철도공사는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을 위로하고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3호선 하늘열차 1편성을 세계여행을 주제로 한 테마열차로 조성해 오는 17일부터 운행에 들어간다고 밝혔다.


이번『세계테마열차』에는 전 세계 곳곳의 인기 여행지 이미지가 3량으로 이루어진 3호선 전동차 내·외부 전체에 래핑되어 있으며, 각 칸을 유럽권·아시아권·아메리카권으로 구분해 열차를 탑승하는 승객들이 전 세계 30여 개국의 주요 핫플레이스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.


또한 열차 내에 LCD 모니터 12대를 설치해 세계 여러 나라의 주요 관광지를 영상으로도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.


『세계테마열차』는 평일 14회, 주말·공휴일 18~20회 운행되며, 자세한 운행시각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각 역사에 문의하면 된다.


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 홍승활은 “이번『세계테마열차』가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고, 침체된 대중교통 이용을 활성화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”라며“시민들께서도 편리하고 볼거리가 풍성한 도시철도를 많이 이용해 주시길 당부드린다”라고 말했다.


출처 : 국민투데이(http://www.kukmini.com)



목록

이전글 대구시, 지역 여행업계 긴급자금 특별지원한다 - 뉴스핌
다음글 대구시-대구관광재단, 웹드라마와 뮤직비디오로 대구 알린다 - 대구신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