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체메뉴 바로가기
더굿나잇서브이미지영역
공지사항
대구 달서구, 관광서포터즈 달누리 본격운영 - 뉴스캐치
Date 2021-03-05 Hit 99 

대구 달서구는 서대구 관광거점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달서구 홍보에 앞장 설 관광서포터즈 ‘달누리(달서구를 마음껏 즐기는 친구들)’를 3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.


달서구 관광서포터즈 ‘달누리’는 지난해 3월 대학생 10명으로 구성하여 선사시대로(路) 등 달서구 주요 관광지 홍보활동을 전개했다.


그간 주요관광지 방문 후 SNS를 활용한 홍보에 앞장서 왔으며, 블로그 185건, 인스타그램 192건, 관광홍보용 동영상 19건 등을 제작 및 포스팅하였다.


특히, 올해는 성별, 국적, 나이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공개모집하여 총 5명을 선발,지난달 26길 발대식 겸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으며, 3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.


또한, 관광벤처기업인 ㈜찹스틱스와이드와 협업하는 등 홍보전문성 확보를 위해 노력한다.


달누리는 3월부터 12월까지 달서구 전역에 숨은 볼거리, 맛집, 관광자원의 개선사항 도출 등의 활동을 수행하며 발굴된 콘텐츠들을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서 홍보할 계획이다.


아울러, 글로벌 여행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(TripAdvisor)에서도 활동하여, 전 세계인들에게 달서구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.


이태훈 달서구청장은 “더욱 보강된 관광서포터즈들의 활동을 통해 우리 달서구의 숨은 보석들


출처 : 뉴스캐치(http://www.newscatch.or.kr)



목록

이전글 대구 동구청, 관광브이로그 및 마을여행상품 공모전 개최 - 대구일보
다음글 대구시-대구관광재단, 웹드라마와 뮤직비디오로 대구 알린다 - 대구신문